-중략-
중장년층이 선호하는 모피 제품이 온라인으로 들어온 경우도 있다. 모피제품 전문몰 '여우짓을 하다(www.yeowoozit.com)'가 대표적인 예. 시중 브랜드 제품과 비교해 평균 50% 이상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큰 강점이다. 더불어 할인 이벤트도 다양하게 진행한다. 심플하게 꾸민 사이트도 중장년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선희 여우짓을 하다 대표는 "2010년 오픈 이후 지난해에는 매출이 2배 이상 성장했다"며 "올해는 이른 추위 등의 영향으로 지난해보다 성장세가 높을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
전문가들은 이와 관련 중장년층의 온라인 및 모바일 이용률이 증가되는 사회적 트렌드가 긍정적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실용성과 저렴한 가격, 품질 등을 중시하는 중장년층의 눈높이를 충족하는 다양한 상품들이 온라인 쇼핑 시장으로 들어섰기 때문이다.
-중략-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3&aid=000487579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