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

뒤로가기
제목

2012.10.15 - 매일경제 - `여우짓을하다`, 여름에도 모피사려고 줄서요

작성자 여우짓을하다(ip:)

작성일 2017-09-19

조회 50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여우짓을하다`, "여름에도 모피사려고 줄서요"

원자재 수입-기획- 제작- 유통- 판매까지 멀티플레이 펼치는 온라인 전문몰


사진설명김선희 여우짓을하다 대표는 온라인 모피 전문몰을 오픈해 고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8월 강남의 한 모피 매장에서는 한여름이지만 모피제품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서는 진풍경이 벌어졌다. 온라인 모피 전문몰 ‘여우짓을하다(www.yeowoozit.com)’가 토끼털 숄과 타조털 조끼 등을 10만원 미만대에 내놓자 손님이 줄을 이은 것이다. 이 매장은 한 생활정보프로그램에 소개될 만큼 이슈화 되기도 했다.

김선희 대표가 처음 모피를 접하게 된 것은 모피 제품을 제작하고 생산하는 공장을 운영하는 삼촌을 통해서였다. 삼촌이 김 대표에게 모피 제품들을 직접 판매해보라고 권해왔던 것.

김 대표는 직접 공장을 출입하며 2년간 모피 원자재의 수입경로, 생산과정 등을 배우며 전문적인 지식을 쌓아 나갔다.

그녀는 유통경로를 고민하다 오픈마켓을 통해 제품 판매를 시도했다. 김 대표는 “모피라는 고관여 제품을 과연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지에 대해 의문이 들었지만 결과는 성공적이었다”며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덕분에 주문량과 문의가 지속적으로 늘어났다”고 설명했다.

자신감을 얻은 김 대표는 본격적으로 사업에 나서기 위해 지난 2010년 카페24(www.cafe24.com)를 통해 온라인 전문몰을 오픈했다.


-중략-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668310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442.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