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스컴

뒤로가기
제목

2016.01.18 - 시민일보 - 가성비 모피코트 ‘여우짓을 하다’, 8주년 기념, 새해맞이 파격 할인 행사 실시!

작성자 여우짓을하다(ip:)

작성일 2017-09-19

조회 69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시민일보=서혜민 기자]모피 싸게 파는 곳으로 유명한 ‘여우짓을 하다(http://yeowoozit.com)’가 8주년 기념 및 새해맞이 파격 할인 행사를 공격적으로 진행 중인 가운데, 할인 행사 시작부터 고객들의 구매가 줄을 잇고 있어 화제다.
 
여우짓을 하다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최대 80% 이상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밍크코트에서부터 밍크베스트, 폭스베스트, 다양한 모피코트, 명품 수입 모피인 시메트리퍼 코트, 그리고 밍크 스킨 머플러 등 다양한 모피제품 등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여우짓을 하다 관계자는 “새해와 8주년 기념이 맞물려 전에 없는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하는 만큼, 모피코트나 밍크코트를 구매하려는 고객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할인 이벤트 직후부터 단골 고객들의 구매가 급증했다. 일부 상품은 예약대기를 해야 할 정도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알뜰쇼핑의 진수를 마음껏 만끽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중략-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435588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542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0 / 200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카카오채널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