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상담사 딱 한 명 본인 뿐이라던 직원분,
취소 당하자마자 가격인상해서 판매하는거 보고
왜 거짓 사유로 강제 취소 시키냐 물으니
사이트 오류 수정 할꺼라면서요? 가격 인상해서 판매 하는거 아니고 품절 이라면서요?
몇날 몇일째 그 오류라는거 고치나 두고 봤는데 여태 그대로네요.
첫째, 가격 인상해서 팔꺼면 그냥 솔직히 돈 벌고 싶어서
인상가격 적용시킬건데 미안하다 인정하세요.
둘째, 가격 인상해서 팔꺼 아니고 진짜 품절이면 홈페이지 관리나 똑바로 하세요. 알량한 수로 사람 기만하지 말고.
지우면 그만이라고 생각하죠? 지우려고 한 순간 이 글, 어차피 읽었을 꺼고.
그리고 글은 지워져도 당신 마음에 계속 찝찝하게 가책은 남아있을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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